세븐 "안마방 사건, 나쁜행동 절대 하지 않았다" 심경 고백 전문 < 뉴스&이슈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마사지가 끝난 후 그는 자신의 롤렉스 시계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아채고 호텔 경비원들과 경찰을 불러 방을 샅샅이 수색했으나 결국 시계를 찾지 못 했다. 미국 CBS는 지난 31일(현지시간) "한 여성이 3만5000달러(한화 약 3600만원) 상당의 롤렉스 시계를 자신의 성기 안에 넣어 훔치려다 붙잡혀 절도죄로 기소됐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청소년 선거권이 확대되고, 청소년의 정당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청소년... 안마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과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을 만들어 변태 성행위를 알선하는 수법으로 150억원대의 범죄수익을 올린 업주가 구속 기소됐다.


황보라는 "한없이 퍼주시는. 설거지도 못 하게 하시고. 사랑받는 둘째 며느리"라고 덧붙였다. 도교육청이 명분으로 내세운 학생 실습기회 제공만 놓고 보더라도 수 개월간 실습 인원은 남녀 각 한 명인 데 비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직원은 한 달에만 최대 수백 명에 달해 설득력이 떨어진다. 지난 1월 김병우 충북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000만 원과 물품구입비 1258만원 등 모두 3258만 원의 교육청 예산이 투입됐다. 한편 세븐은 2015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조심스럽게 대중 앞에 나섰으며 14일 새 앨범 'I AM SE7EN'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영창처분은 일선 부대에서 재판 없이 병사의 인신을 15일 이내로 구속하는 징계를 일컫는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 씨의 범행동기와 함께 범행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적절성 시비 속에 문을 열었던 충북도교육청 안마방이 운영의 묘를 잘 살리면서 그동안 제기된 논란과 편견을 말끔히 씻어내고 있다. 법무부 이민특수조사대는 바지사장들이 A씨에게 6개월동안 5억원 가까운 돈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업소 내부에는 비밀통로를 만들었고, 손님이 없으면 여성들을 외부 숙소에 대기시키는 등 경찰 단속에 대비했습니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2012년 데뷔한 엑소는 최근 완전체 활동을 앞둔 터라 충격이 컸죠. 그러면서 코트는 "자수는 이미 한 상태이며, 네티즌들이 제기한 유산, 낙태, 폭행 등과 타 BJ 뒷담화 등 사실과 다른 내용은 고소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코트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네이버 카페에 올렸던 사과와 해명이 일부 거짓임을 인정하며 "죄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머리를 굴렸다"고 고개를 숙였다. 상추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상추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온 치과 의사와 2년 전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독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박씨 등은 지난 2005년 8월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ㅇ안마시술소와 역삼동 ㅋ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 베트남방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 등 이른바 ‘테마별 탕방’을 만들어 남자 고객과 여 종업원의 변태 성행위를 알선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5일 철거인부들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대표적인 대형 안마시술소 '겐조'를 철거하고 있다.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이 씨는 자신 소유의 또 다른 휴대전화 번호를 내걸고 영업을 하며 고객을 모집했다. 이번 영진위의 조사 결과에서 해당 내용에 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의 라인 프로듀서이자 회계를 맡았던 나모씨는 "사무실을 빌려줬을 뿐 영화의 제작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는 제작사 대표가 '급여 미지급 및 손해 배상금' 청구에 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는 영진위의 해명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dksak opart1 opart4 opart4 opart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